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HELP

  • [ 회원 ] 회원만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숌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다만, 비회원 주문의 경우, 주문번호와 주문 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 주문조회가 가능하니 해당 정보를 반드시 확인하세요.


  • [ 배송/결제 ] 주문 취소 하고 싶어요

   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.

   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입금 확인이 안돼요

    주문 완료 후 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.


    만약 입금자명 또는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 공식 홈페이지에 Q&A 문의 또는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환불하고 싶어요

   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  제품 수거는 영업일 기준 2~3일 내로 롯데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어 제품 수거를 도와드리며,

    반품된 제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.

    구입 시 결제 방법(카드,현금,페이)에 따라 환불까지 약 3~7일 소요될 수도 있는 점,

   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비 6,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교환하고 싶어요

    교환의 경우  (단순변심 / 제품하자) 등의 사유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공식 홈페이지에 Q&A 문의를 남겨주세요.


  • [ 배송/결제 ] 오늘 발송 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발송되며, 보통 발송 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다만, 배송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특히,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및 결제완료 건에 한해서는 당일발송되어 보다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
  • [ 배송/결제 ] 취소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영업일 기준 4~5일 이내,

    카드 및 휴대폰 결제 건의 취소는 영업일 기준 3~7일 소요될 수 있으니,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단,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입금 금액을 더 보냈어요

    주문 완료 후 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된답니다!


    만약 입금자명 또는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 공식 홈페이지에 Q&A 문의 또는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드릴께요!

    입금 금액을 더 보내주신 경우에는, 해당 차액만큼 적립금으로 적립 또는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받으실 수 있어요!


  • [ 배송/결제 ] 주말에 주문하면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은 롯데택배를 통해 발송되며, 보통 발송 다음날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다만, 배송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특히,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및 결제완료 건에 한해서는 당일발송되어 보다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
  • [ 배송/결제 ] 주문번호를 모르겠어요

    정상적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완료 안내 및 주문번호는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송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
    혹시, 주문 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입금했는데 배송 확인이 안돼요

    주문 완료 후 입금자명과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.


    만약 입금자명 또는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, 공식 홈페이지에 Q&A 문의 또는 숌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 또는 고객님 성함 및 연락처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/결제 ] 결제가 안돼요

    인터넷창을 전부 닫은 후

    바탕화면 시작 > 설정 > 제어판 > 인터넷옵션 으로 이동해주세요.


    1. 브라우저 상단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쿠키 / 파일 삭제 후

    (파일 삭제 시 오프라인 항목 모두 삭제에 체크후 삭제)


    설정에서 페이지 열때마다로 설정 변경 ,

    사용할 디스크 공간을 100MB 이상으로 수정해주세요.

    보안.개인정보.고급탭에 모든메뉴 기본값으로 설정해주세요.


    2. 오른쪽 하단의 현재 날짜와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 년월일 시간을

    오늘시간으로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 (맞지 않다면 수정해주세요)


    3.  http://www.shhomshhom.com 접속하여 결제가 되는지 확인바랍니다.


    *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Q&A 또는 고객센터 02-3409-3360 으로 연락주세요, 확인 후 빠르게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